본 약관은 ㈜위드마인드(이하 '위드마인드' 또는 '회사')가 제공하는 면접왕 및 INTERVIEW KING 관련 제반 서비스 중 '유료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이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1)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회사에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서비스 또는 이용권(상품)을 의미하거나, 회사 또는 제3자와의 거래 내지 약정 조건을 수락하는 대가로 이용하게 되는 회사의 서비스 또는 이용권(상품)을 의미합니다. 유료서비스의 세부내용은 해당 서비스 또는 이용권(상품)의 결제 페이지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2) ‘유료회원’이라 함은 별도의 금액을 지불하여 유료서비스를 결제한 회원 및 회사 또는 제3자가 정하는 이벤트, 마케팅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회사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3) ‘무료회원’이라 함은 유료회원이 아닌 회원으로 회원가입 이후에 기본적으로 모든 회원에게 부여되는 자격을 가진 회원을 의미합니다.(4) ‘결제’라 함은 회원이 특정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각종 지불수단을 통하여 회사가 정한 일정 금액을 회사에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5) 인앱 결제(In-APP PURCHASE)는 어플리케이션 내 앱스토어(애플), 플레이스토어(구글) 등의 앱 마켓사업자(이하 '해당 마켓')를 통해 결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6) ‘회사 이용약관’이라 함은 최초 무료회원으로 가입할 당시 동의한 위드마인드 이용약관을 의미합니다.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에 게시합니다.(1)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원이 회사에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 회사의 서비스 또는 이용권(상품)을 의미하거나, 회사 또는 제3자와의 거래 내지 약정 조건을 수락하는 대가로 이용하게 되는 회사의 서비스 또는 이용권(상품)을 의미합니다. 유료서비스의 세부내용은 해당 서비스 또는 이용권(상품)의 결제 페이지에 상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2) ‘유료회원’이라 함은 별도의 금액을 지불하여 유료서비스를 결제한 회원 및 회사 또는 제3자가 정하는 이벤트, 마케팅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회사의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3) ‘무료회원’이라 함은 유료회원이 아닌 회원으로 회원가입 이후에 기본적으로 모든 회원에게 부여되는 자격을 가진 회원을 의미합니다.(4) ‘결제’라 함은 회원이 특정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각종 지불수단을 통하여 회사가 정한 일정 금액을 회사에 지불하는 것을 의미합니다.(5) 인앱 결제(In-APP PURCHASE)는 어플리케이션 내 앱스토어(애플), 플레이스토어(구글) 등의 앱 마켓사업자(이하 '해당 마켓')를 통해 결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6) ‘회사 이용약관’이라 함은 최초 무료회원으로 가입할 당시 동의한 위드마인드 이용약관을 의미합니다.1. 본 약관은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이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유료서비스에 대해서는 본 유료이용약관이 ‘회사 이용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2.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3.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에 있어 합리적인 변경 사유가 발생할 시에 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변경된 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회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전)부터 적용일 경과 후 상당한 기간이 경과할 때까지 공지합니다. 약관의 변경내용은 사이트 및 서비스 화면에 이를 공지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4. 회사는 제2항에 따라 약관을 변경할 경우 회원이 동의 또는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겠다는 내용도 함께 공지할 수 있고, 이러한 공지를 한 경우 회원이 변경약관 시행일까지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5. 회원이 변경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문화체육관광부장관이 정하는 “디지털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 기타 관계법령, “위드마인드 이용약관”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 푸시 알림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의 통지를 합니다.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절차에 의하여 이용 신청을 합니다. 회사는 계약 체결 전에 각 호의 사항에 관하여 회원이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또는 착오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합니다.(1) 유료서비스의 확인 및 선택(2) 결제방법의 선택 및 결제정보의 입력(3) 유료서비스의 이용 신청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4) 유료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료, 기타 이용조건2.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1)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2)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3) 미성년자가 청소년보호법 등 관련법에 의해서 이용이 금지되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4) 명의자의 동의나 승낙 없이 결제 수단을 무단 도용하여 이용요금을 결제한 경우(5) 그 밖에 회원의 귀책사유로 승인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3.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 시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2) 서비스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3) 그 밖에 위 각 호에 준하는 사유로서 이용 신청의 승낙이 어려운 경우4.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결제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5.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 약관의 동의 후 각 서비스에 따른 이용조건에 따라 이용료를 지급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 부모 등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거나, 계약 체결 후 추인을 얻지 않으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그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계약 체결 전에 고지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1. 회사는 회원의 이용 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 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1. 회사는 다음 사항을 해당 유료서비스의 이용 초기화면이나 FAQ 등에 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1) 위드마인드 유료서비스의 명칭 또는 제호(2) 위드마인드 유료서비스 제공자의 성명(법인인 경우에는 법인의 명칭), 주소, 전화번호(3) 위드마인드 유료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료, 환불, ‘유료서비스’의 선택과 관련한 사항, 기타 이용조건2. 회사의 유료서비스의 이용 가능 기기 및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은 권장사양정보에 따릅니다.3. 회사는 유료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유료 서비스의 교환·반품·보증과 그 대금 환불의 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제공합니다.
1. 회사는 다음 각 호와 같은 유료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사의 사정, 기타 제반 여건에 따라 서비스 내용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유료서비스의 내용은 이 약관 제11조(유료서비스의 종류) 및 홈페이지 내 해당 유료서비스 결제페이지, 고객지원(FAQ) 등에서 회원에게 자세히 표시하고 있습니다.(1) 이용권 분류가) 회당 이용권 : 이용 가능 횟수가 차감되는 경우, 유료서비스의 이용(생활기록부질문, 학과별예상질문, AI 면접, 면접 분석)이 종료되는 서비스나) 기간제 이용권 : 이용 가능 기간이 만료되는 경우, 유료서비스의 이용(생활기록부질문, 학과별예상질문, AI 면접, 면접 분석)이 종료되는 서비스2. 이용권 구입에 대한 대금지급은 결제 단계에서 제시된 결제 수단 중 가능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3. 인앱 결제IAP(In-App-Purchase)를 통해 결제되는 ‘유료서비스’는 각 사의 정책에 따라 수수료를 감안하여 다른 가격으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4. 회원이 타인의 결제정보를 동의 없이 사용할 경우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 생활기록부질문 : 회원이 등록한 생활기록부를 기반으로 chatGPT를 이용하여 예상질문을 만들어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2. 학과별예상질문 : 계열, 학과(소계열)별로 예상질문을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3. AI 모의면접 : 서비스가 구현되는 단말기에서 면접질문을 제공하고 회원이 답변하는 과정을 영상으로 담아 면접 연습을 하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4. 면접분석 : 앞서 나열한 유료서비스(AI 모의면접)를 기반으로 회사의 내부 기술을 통해 분석하여 결과를 제공해주는 서비스입니다.
1. 유료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의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유료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 이용약관” 제5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3.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가 부득이한 사유 없이 사전통지를 하지 아니하고 1일 4시간(누적시간) 이상 연속하여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속적 이용계약 계정에 한하여 서비스 중지ㆍ장애시간의 3배에 해당하는 이용시간을 무료로 연장하여야 하고,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서비스 중지ㆍ장애를 사전에 통지한 경우에도, 서비스 중지ㆍ장애시간이 10시간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그 초과된 시간만큼 이용시간을 무료로 연장하여야 하고,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단,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한 설비 점검 및 보수 시 최대 24시간(1개월 기준)은 중지ㆍ장애 시간에 포함하지 아니합니다.4.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된 경우에는 회사는 본 약관의 제5조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하고 본 약관 제16조에서 정한 환불절차에 따라 회원에게 보상합니다.
1. 유료서비스에 대한 변경은 “회사 이용약관” 제12 조 ('서비스'의 변경)를 준용합니다.2.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공급하는 ‘유료서비스’ 가액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이 중대하거나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회사가 해당 유료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에게 본 약관의 제5조에 정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이때 회사는 동의를 거절한 회원에 대하여는 변경 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그러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해당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환불 등은 본 약관 제16조에 의합니다.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청약철회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1) 청약의 철회가 불가능한 유료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표시사항에 포함한 경우(2) 상품을 이미 제공한 경우(3) 이미 제공한 상품이 개선을 위한 수정 등으로 인해 일부 변경된 경우(4) 한시적 또는 일부 이용 등으로 상품을 제공한 경우2.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을 때 이용계약에 대한 청약철회,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1) 회사가 제공한 유료서비스의 내용이 계약내용과 다르거나, 회사가 그 하자를 수정, 보완할 수 없는 경우, 당해 유료서비스 제공일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던 경우에는 그날로부터 30일 이내(2) 유료서비스 이용 회원이 본 약관 또는 약관의 변경에 동의하지 않아 회원탈퇴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는 경우(3) 이용권을 결제했으나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며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을 경우. 단, 시스템 정기 점검 등 불가피한 경우는 제외한다.(4) 결제시스템 이상으로 청구금액에 이상이 있을 경우(5)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경우3. 본 조 제2항의 청약철회, 계약해제 및 해지는 회원이 전화, 이메일 등으로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한 시점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본 항에 따라 회원이 표시한 계약해제 및 해지의 의사표시를 수신한 후 지체 없이 이러한 사실을 회원에게 회신합니다.4. 회원은 본 조 제2항 제1호의 사유로 계약해제 및 해지의 의사표시를 하기 전에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의 하자에 대한 보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하자의 보수가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는 즉시 그 사실을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하고,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5. 회원이 계약해제 및 해지(회원탈퇴)의 의사표시를 할 때는 해지 전에 서비스 상의 환불요청 메뉴 혹은 고객센터로 환불 가능한 금액 등을 확인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 해지 완료 후에는 남은 잔액 등의 확인 및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계약 해지 이전에 환불 신청을 접수하면, 회사는 본 약관 제16조에서 정한 환불절차에 따라서 환불 조치해 드립니다. 환불 신청 후 최종적으로 환불 처리가 완료된 이후에 계약 해지를 진행해 주셔야 하며, 환불 신청 후 처리가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 계약을 해지할 경우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
1.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사전 통지 없이 즉시 계약을 해제,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1) 해킹 또는 기타 시스템에 무리를 주는 행위(2) 유료서비스에 대한 권리를 제3자에게 양도, 매매하는 행위(3) 유료 결제에 있어 그 결제수단을 위, 변조, 도용하거나 부정취득 또는 사용하는 행위(4) “회사 이용약관” 제10조 (회원의 의무) 1항 3호, 4호, 8호을 위반하는 경우(5) “회사 이용약관” 제7조 (회원 계정 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1항에서 정한 행위를 하였을 경우(6) “회사 이용약관” 제17조 (이용제한 등) 1항 6호에서 정한 행위를 하였을 경우2.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그 시정을 최고하고, 회원이 그 기간 내에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1) “회사 이용약관” 제10조 (회원의 의무) 1항 1호, 2호, 5호, 6호, 7호, 9호, 10호을 위반하는 경우(2) “회사 이용약관” 제24조 (이용제한 등) 1항, 2항을 해당하는 경우3. 회사가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제5조에 따라 회원에게 해지 사실을 통지하여야 하고, 해지사유 및 해지일을 명시하여야 합니다.4. 회원이 본 조 1항에 따라 사전 통지 없이 즉시 계약을 해제, 해지하는 사유에 해당할 경우 회원은 유료서비스 사용권한을 상실하고 회사에게 이용권의 환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5. 회사의 해제, 해지 및 이용제한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1. 회원이 유료 회당 이용권은 유료로 청약(결제, 충전)한 후 한 번도 사용하지 않은 경우, 청약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결제 취소) 및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간제 이용권은 구매당일, 이용 이력이 없는 경우에 한정해 전액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2. 청약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였거나 미사용한 이용권의 경우, 환불을 요청하면 환불 받을 수 있으나, 환불 시에는 사용금액과 위약금, 은행이체 및 결제대행 수수료 등을 포함하는 환불수수료(1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합니다. 잔액이 1,000원 이하인 경우와 기간 및 유효기간이 종료되었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3. 일부 사용한 이용권의 사용금액 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1) 회당 이용권의 경우 결제한 이용권 기준으로 1회 금액을 환산하여 사용한 횟수를 제외한 잔여 횟수의 금액으로 산정됩니다.(2) 기간제 이용권의 경우 이용 기간에 대해 결제를 한 것이므로, 실제 이용 여부 및 이용 시간과 관계없이 구매일부터 경과한 날짜에 비례하여 실 이용 기간과 이용 요금이 정해지며 이용권 기준으로 1일 금액을 환산하여 사용한 일수를 제외한 잔여 일수의 금액으로 산정됩니다.4. 이벤트 행사로 결제한 이용권의 경우, 이벤트 조건에 따라 일부 사용 시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5. 문화상품권, 도서문화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등으로 이용권을 결제한 경우 상품권 발행 업체의 포인트로의 전환만 가능합니다. 단, 상품권 자체의 성질상 포인트 전환 등 거래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당해 상품권으로 결제한 이용권 및 회사가 무료로 지급한 이용권은 환불이 불가능합니다.6. 이벤트 행사로 결제한 이용권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혜택은 회사의 별도 정책에 따라 사용 기한이 지나면 소멸될 수 있으며, ‘회원’이 보유하고 있는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이벤트성 마일리지의 경우는 현금으로 환급되지 않습니다.7.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방법으로 환불합니다.8.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다만,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가 과오금을 환불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은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9. ‘회사’는 ‘회원’의 과오금 환급청구를 거절할 경우 과오금이 없음을 입증하여야 합니다.10. ‘회사’는 과오금의 세부 환불절차 및 기타 사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1)‘회사’나 ‘회원’이 과오금의 발생사실을 안 때에는 전자우편, 서비스 홈페이지 등 회사가 제시한 방법에 따라 상대방에게 통보(2)‘회사’는 ‘회원’에게 환불에 필요한 정보를 요청(회원 성명, 결제증빙서류, 전화번호, 환불 요청 계좌 등)(3)‘회원’은 환불에 필요한 제2호의 정보를 ‘회사’에 제공(4)‘회사’는 ‘회원’의 정보 제공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 처리11. 주민등록법, 저작권법,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 정보통신망법 등 각종 법령에 대한 중대한 불법행위 또는 사기, 버그 악용, 운영자 사칭 등 운영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치는 행위를 한 것으로 판단되는 회원의 ID(계정) 이용을 제한하거나 해당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는 환불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중대한 불법행위 또는 운영에 심각한 악영향을 미치는 행위를 하지 않았음을 소명하는 경우는 그러하지 않습니다.12. 이벤트 행사에 따른 취소·환불 문제는 해당 이벤트 조건에 따라 결정됩니다.13. 인앱 결제(In-APP PURCHASE, 어플리케이션 내 결제)를 통해 구매한 ‘이용권’의 청약철회 및 환불은 회사에서 처리가 불가하며, 해당 마켓에 직접 요청하여 해당 마켓의 규정과 절차에 따라 환불이 처리됩니다.
1. 결제한 유료서비스의 유효기한은 결제 시 명시된 기간에 한하며, 사전에 별도로 표시되지 않는 한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2. 유효기한이 경과한 ‘유료’서비스의 미사용분은 소멸되어 사용이 불가하며, 유효기간이 만료된 이용권은 환불이 불가합니다.3.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이벤트성’ 이용권은 ‘회사’가 정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별도로 명시하는 사용기간 등으로 유효기간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관계법령의 변경,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유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유료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유료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3. 회사는 회원이 유료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4.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유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유료 서비스'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5.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에 유료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6. ‘회사’는 '회원'의 자신의 결정에 의하여 ‘회사’의 서비스를 사용하여 특정 프로그램이나 정보 등을 다운받거나 접근함으로써 입게 되는 컴퓨터 시스템상의 손해나 데이터, 정보의 상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하여 성실히 협의합니다.2. 본 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3.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하는 분쟁에 관하여는 국내법을 적용합니다.